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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164 번질문 답변-autodual/modulator방식 차이점

  • 작성자최진수
  • 답변작성그룹민간진단기관
  • 설비 시스템유체기계
  • 등록일자2020-09-17
  • 업종-
  • 일반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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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uto Dual (정압 + Load/Unload)제dj
초기 기계 Start와 함께 설계점 까지 도달한 제어점은 Compressor에서 생산하는 Air량
과 Plant에서의 사용량에 따라 그 위치가 변하게 됩니다.
Plant에서의 Air사용량이 감소하면 I.G.V는 열람랴을 줄여서 감량 운전을 하게 됩니다.
감량 운전에 따라 일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소요동력도 감소합니다.
I.G.V 제어에 의해 감량 제어를 하는 제어점은 Surge Control Line까지 닫혀 가다가
일단 동작을 멈추게 됩니다.
그 위치의 생량량 보다 사용량이 감소하게 되면 압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압력이
[압력 H 무부하 지점-g]의 압력까지 도달하면 기계는 자동으로 무부하 운전으로 전환
하였다가(아래 그림의 붉은색 제어) Plant의 압력이 [압력 L 재부하 지점-h]까지 내려
가면 다시 부하 운전으로 전환이 되어 압축을 시작합니다.
---Constant + Anti Surge 제어 (Modulator 제어)
초기 기계 Start와 함께 설계점 까지 도달한 제어점은 Compressor에서 생산하는 Air량
과 Plant에서의 사용량에 따라 그 위치가 변하게 됩니다.
Plant에서의 Air사용량이 감소하면 I.G.V는 열람랴을 줄여서 감량 운전을 하게 됩니다.
감량 운전에 따라 일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소요동력도 감소합니다.
I.G.V 제어에 의해 감량 제어를 하는 제어점은 Surge Control Line까지 닫혀 가다가
일단 동작을 멈추게 됩니다.
그 위치의 생량량 보다 사용량이 감소하게 되면 압력이 상승하기 때문에 압력이
PIC2-SP 압력까지 도달하면 B.O.V가 압력에 따라 열림을 시작합니다.
사용량이 감소하면 B.O.V의 열림량은 더 많아져서 I.G.V의 닫힘 한계점 미만에서 흡입
하는 Air는 Silencer를 통해 대기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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